제작 안내


PPT 제작, 어떻게 진행되나요?


P Design(피 디자인)은 고객님의 만족도를 위해

PPT제작과정을 꼼꼼하게 관리합니다!


아래 작업프로세스를 확인해보세요!

참고사항

NOTICE

참고사항


PPT제작 진행 시 참고되는 사항을

오른쪽에 자세히 정리하였습니다.

확인해보시고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우측하단 톡상담으로 문의해주세요!

1. 작업 기간은 입금 진행 후, 안내된 날짜 기준으로 영업일 기준 최소 3-4일입니다.

 1-1. 만일 3일 이내에 완성되어야 할 급한 건일 경우, 급행비가 별도로 추가됩니다. (세부 단가표 참고) 


2. 구두·서면으로 예약 후 당일 취소사례가 있어, 제작은 결제 순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2-1. 회사내규로 인해 부득이하게 선 결제가 어려우실 경우, 선금·잔금 형태로 계약서 작성 후 진행됩니다.  


3. 디자인은 무형의 제품이기에,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이유의 환불이 어렵습니다. 

 3-1. 이 경우, 고객님과 긴밀하게 논의 후 디자인 시안 1종을 추가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3-2. 진행 중 작업 취소 요청하실 경우, 작업된 슬라이드 비용까지만 장당 비용이 청구됩니다.


4. 퀄리티를 낮게하여 저렴하게 하는 디자인은 없습니다.


5. 유료이미지 라이선스와 공식 납품 계약이 되어 있어 고객님께 만족스런 퀄리티를 제공드립니다.

FAQ

자주묻는 질문 모음


자주 물어봐주시는 질문사항들을

오른쪽에 정리하였습니다. 

PPT제작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A. 기본적으로 작업물의 저작권은 '의뢰 고객사'와 'P디자인'에게 있어, 포트폴리오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만약 원치 않으실 경우 프로젝트 진행 전 미리 말씀부탁드리며, 민감한 정보는 블러 처리하여 게시됩니다.

A1. P 디자인은 무료폰트와 유/무료이미지 사이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유료이미지의 경우, 제 3자 라이선스가 들어가있는 상품으로 수정 후 재배포시 제 3자 저작권으로부터 보호해드리기 어려운 점 양지부탁드립니다. 추가로 고객사에서 제공해주시는 이미지로 인해 생기는 문제에 대해선 P 디자인이 책임지지 않습니다. 


A2. 모든 디자인에 대한 저작권은 P디자인에게 있습니다. 

제공된 이미지는 다른 목적으로 사용 및 재가공이 불가합니다. 개인적, 상업적 그 어떤 용도로의 무단도용 시, 저작권 관련 법적 조치가 취해집니다.

디자인 작업물은 P디자인 공식 사이트 및 기타 마케팅으로 활용될 수 있으며, 원치 않으실 경우 사전에 말씀 부탁드립니다.

A. P 디자인은 인력투입 간 작업 효율을 높이기 위해 원격으로 프로젝트들을 진행하고 있어, 서면/유선 소통으로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궁금증을 해결해드릴 수 있도록 최대한 빠르고, 자세한 상담을 도와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A. 죄송합니다. 저희는 디자인 수작업서비스로 인력이 투입되기 때문에, 미리 샘플작업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저희 P 디자인의 디자인 퀄리티가 궁금하시면 아래 포트폴리오 보기를 클릭하셔서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정리된 형태의 포트폴리오가 필요하시면 아래 문의하기를 통해 연락주시면, 담당자가 몇 가지 확인 후 포트폴리오를 전달드리겠습니다.


포트폴리오 보기

문의하기

A. 수정범위 및 수정가능횟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수정범위는 아래를 제외하고 가능합니다.
    • 수정가능범위 : 디자인 텍스트, 일부 색상, 이미지 교체 등 부분 수정가능
    • 수정불가범위 : 시안확정 후, 디자인 컨셉, 레이아웃, 슬라이드 크기&사이즈, 슬라이드 내 80% 이상의 디자인 수정
      • (ex) 10P 슬라이드의 이 내용들을  전부 지워주시고, 해당 내용으로 디자인 해주세요
      • (ex) 다시 보니까 회색보단, 마젠타 색상이 좋은거 같습니다. 이걸로 바꿔주세요. 
  • 무상수정가능 횟수 : 2회 (이후 장당 비용 (서비스 안내서 참고)으로 수정비가 추가됩니다.

A. 네, 프로젝트가 완료된 후, 원본PPT파일 + 폰트 + PDF 파일을 전달드리고 있습니다.

A. 고객님의 자료의 형태나 작업분량, 내부 작업스케쥴에 따라 상이합니다.

이에 원하시는 마감기한을 말씀해주시면 최대한 일정 조율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작업 전 아래에 문의하셔서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문의하기

A. 네, 둘다 가능합니다.

저희는 사업자를 보유한 업체로, 요청에 따라 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결제 둘다 진행하고 있습니다.

A. 결제는 선지급을 원칙으로 하나, 고객사 내부 규정이 있는 경우, 협의 아래 입금처리 진행하고 있습니다.

A. P 디자인의 제작 비용은 자료마다 상이합니다.

이에 서비스 안내서를 별도로 준비하였으니, 참고하셔서 가견적 산출해보시기 바랍니다.

A. P 디자인은 작업 인력 투입 비용을 고려하여 기본 13장 이상(표지, 목차 포함)부터 제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피디자인(P Design)


이메일 : contact@pptdesign.kr

카카오톡채널 : @pptdesign

*빠른상담은 우측 하단 [톡문의]를 통해 문의바랍니다.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중앙로 26, 10층 1002-496(별내동) | 대표 이동우 | 사업자등록번호 : 260-13-02634

Copyrightⓒ P Design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