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안내


PPT 제작, 어떻게 진행되나요?


P Design(피 디자인)은 고객님의 만족도를 위해

PPT제작과정을 꼼꼼하게 관리합니다!


아래 작업프로세스를 확인해보세요!


① 의뢰&문의

아래 문의하기나 우측 하단에 톡상담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톡상담의 경우 접속 후 하단에 "💸예상견적을 알 수 있을까요?" 클릭하면 문의양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② 상담 및 견적산정의뢰주실 초안 자료(PPT 혹은 워드 등 텍스트 형태파일)을 전달해주세요
제작 방향 논의 후 견적을 산정하여 전달드립니다
③ 결제진행결제는 기본적으로 선입금을 진행하나, 고객과 협의 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 100% 선입금으로 진행합니다.
*카드결제 및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합니다.
④ 컨셉협의 및 시안전달참고될 수 있는 레퍼런스를 고객에게 전달하여 컨셉에 대해 협의합니다
이후 2P에 해당하는 시안을 전달하여 컨셉 추가협의합니다 (*이후 컨셉 변경 불가)
⑤ 본 작업 및 수정작업

도출된 컨셉으로 디자인 작업을 진행하며, 진행 과정에서 필요시 고객님과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합니다

작업 결과 초안을 전달드리면 고객은 피드백합니다

⑥ 최종PPT완성본 전달

수정 완료 후, 최종본을 전달합니다

잔금 결제 후, PPT원본을 전달합니다


참고사항

참고사항

✅ P Design(피 디자인)의 제작물(PPT)은 재가공 및 2차 재판매는 불가능합니다

✅ 전달주신 자료, 이미지 등으로 인한 법적 책임은 제작자에게 귀속되지 않습니다

✅ 모든 작업물의 저작권은 구매자와 제작자가 공동 소유합니다.

✅ 제작자의 포트폴리오에 활용될 수 있으며, 원하시지 않는 경우 제작 전에 말씀해주세요.

✅ 해당 의뢰건에 대해 2회 무상으로 수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에 아래 건에 대해선 추가 요금이 발생하오니 참고바랍니다.

  • 디자인 초안 전달 시 혹은 2회차 수정 시 디자인 컨셉에 대한 수정을 요구하는 경우
  • 2회차 수정이 끝난 후 추가로 수정요청할 경우
  • 새로운 PPT슬라이드 추가 요청을 요구할 경우

P Design(피 디자인)

어떤 형태든 확실한!

Before&After를 만들어냅니다.

우측 (+)를 눌러 케이스별 PPT제작 BEFORE& AFTER를 확인해보세요!

PDF/HWP/DOCX → PPT

기존 자료가 있으나 긴 텍스트 형태이고, 이를 토대로 내용요약 및 PPT전반 기획, 콘텐츠 배치, 디자인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였습니다.



HWP/DOCX/인터뷰 → PPT

텍스트를 포함한 기존자료가 전혀없었고, 유선상으로 인터뷰를 진행하여 전달받은 내용을 토대로 PPT기획&디자인 진행하였습니다.


PPT → PPT

PPT에 대략적인 내용을 텍스트형태로 주셨고 이를 PPT기획에서부터 디자인 진행하였습니다.


PPT → PPT

기존 자료가 있으나 조금 더 깔끔하게 리디자인한 예시입니다.



PPT 제작전문, P Design과 함께할 준비되셨나요?


아래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상담받아보세요!